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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사무원 채용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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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사무원채용승인신청서 1부
② 사무원증발급신청서 1부
③ 이력서 1부 (이력서 뒷면에 본인도장 필)
④ 주민등록초본 또는 등본 1부
⑤ 신원진술서 1부
⑥ 보증보험증권 (사본제출) - 한도액 3,000만원 이상 3년 또는 재정보증서 (보증인의 인감도장 날인, 인감증명, 과세증명서 첨부)
⑦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서 1부
⑧ 사진 2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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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사무원 해임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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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해임신고서
② 사무원증 반납
* 사무원증분실시는 진술서 작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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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사무원증 분실 또는 훼손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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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사무원증 재발급 신청서(법무사 직인)
② 분실시 - 분실사유서 작성(6하원칙에 의거)
훼손시 - 훼손 사무원증 반납
③ 사진 1장
④ 재발급료 5,000 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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